본문 바로가기
UX 리서치/디자인 리소스

무료 UX 및 쇼핑몰 관련 플랫+라인 아이콘 세트 (83개 아이콘, AI, EPS, PNG, SVG)

반응형
*본 포스트는 "Smashing Magazine"의 "Freebie: Flat Line UX And E-Commerce Icon Sets (83 Icons, AI, EPS, PNG, SVG)"라는 포스트를 국문으로 번역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정보를 알리고자 하는 목적으로 저작된 포스트임을 밝힙니다.
회사 내에서 목표를 설명해야 하는 상황에 얼마나 자주 처하시는 편입니까? 다음 목표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준비해야 할 수도 있고, 디자이너로서 새로운 디자인 패턴 라이브러리를 제작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식의 프로젝트를 진행 중이든 간에 오늘 제공드릴 아이콘 세트는 매우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Ecommerce Website Design이라는 디자인팀에 의해서 제작된 이 아이콘들은 다양한 포맷으로 제공되며 개인적으로 사용할 용도나 또는 쇼핑몰 등에 사용되기에 적합한 형태를 지니고 있습니다.

이 아이콘 팩은 CC3.0 라이선스를 따르고 있습니다. 사이즈, 색상, 형상을 바꿀 수 있으며, 따로 저작권을 명기하실 필요도 없습니다만, 개별적인 아이콘들을 판매하실 수는 없습니다. 다른 블로그나 인터넷 상에 이 아이콘들에 대해서 널리 알리고 싶으시면 제작자들에 대한 링크를 별도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지금 제가 하고 있는 것 처럼요)




UX 관련 플랫+라인 아이콘 세트(45개)

일관성을 지니면서 아름다운 다양한 아이콘 세트는 레트로하면서 개성적인 느낌을 줍니다. 국방색, 옐로우, 오렌지, 빨강, 회색이 날카롭게 그려진 쉐이프 안에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쇼핑몰 관련 라인 아이콘 세트(38개)

이 쇼핑몰 관련 아이콘들은 초록, 파랑, 빨강색으로 나타나 있으며, 간판이나 매장, 옷, 바코드, 지폐와 같은 요소들을 형상화함으로써 쇼핑하는 사람들과 명확히 소통하고 이들을 이끄는 역할을 합니다. 손님들에게 혼란을 주기보다는 도움을 주기 위해서, 이 아이콘들은 버튼으로서도 매우 유용한 역할을 수행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아이콘 다운로드


아이콘 제작자의 한 마디 (Insight from the designers)

45개의 UX 관련 아이콘 디자인 세트(The 45 Flat Line User Experience Icon Set)는 UI 관련 아이콘 세트가 많은 것에 비해 UX 관련 아이콘 세트가 적다는 생각에서 작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레트로 색상과 형상은 정형화된 스타일을 탈피하고자 한 노력이라고 보실 수 있습니다. 아이콘들은 2px 라인/스트로크로 그려졌고, 색상이 채워져 있으며, 선의 스타일에 디테일을 지니고 있습니다. 라인/스트로크는 eps와 ai파일에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쇼핑의 확장 추세와 발 맞추어, 이커머스의 중요성은 두 말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SEO와 소셜미디어 관련 아이콘, 그리고 쇼핑몰 관련 아이콘들은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아이콘들 중 하나입니다. 항상 사용하기 편하게 세트로 나오듯이, 저희이 쇼핑몰 관련 아이콘 세트(38 E-Commerce Linear Icons) 역시 언제든지 쉽게 사용될 수 있도록 고심하여 제작되었습니다. 이 아이콘들의 디자이너는 그녀의 모든 아이디어와 색상, 디자인, 형상에 대한 영감을 매우 큰 폴더 안에 넣어서 보관하곤 합니다. 이러한 작업 방식은 고객들의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게 도와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쇼핑몰 관련 다양한 무료 리소스들이 있는 편이지만, 디자인적으로 어떤 창의성을 보여주지는 못합니다(정형화 된 면이 강한 것 같습니다). 디자이너는 과감히 매우 원색적인 조합인 RGB컬러를 활용해서 컬러 세트를 구성하고자 했습니다. 매우 우아하면서도 직관적임과 동시에 약간의 레트로적인 색채를 추가하여 좋은 디자인으로 나타날 수 있었습니다. 해당 아이콘들은 eps와 ai파일에서 쉽게 수정 가능합니다.

Ecommerce Website Design 팀에 큰 감사를 드립니다. 

저작권 관련 정보 (License Info.)

  • 원 저작 게시물 제목(Original Content Title) : Freebie: Flat Line UX And E-Commerce Icon Sets (83 Icons, AI, EPS, PNG, SVG)
  • 원 저작 게시물 주소(Original Content URL) : https://www.smashingmagazine.com/2016/09/freebie-flat-line-ux-and-e-commerce-icon-sets-83-icon-sets-ai-eps-png-svg/
  • 원 저작 게시물 제공(Original Content Provider) : https://www.smashingmagazine.com/
  • 본 콘텐츠는 유용한 정보를 널리 알리려는 취지에서 해외 기사를 국문으로 번역하여 제공하는 포스트입니다.
    (This post is a translated content to Korean in purpose to spread good information more broadly over the globe.)
  • 번역된 내용 상의 문제가 있거나, 저작권 침해 요소가 있다고 저작권자가 판단할 경우, 요청에 따라 언제든지 지워질 수 있습니다.
    (If the translated content has some problems itself or the original content provider/creator think posting the translated content here inappropriate, this can be removed immediately upon request.)
  • 번역된 콘텐츠는 CC 4.0 기준을 따르며, 정보 공유 시 최초 저작자(원 저작 관련 내용)를 콘텐츠 내에 표기해 주어야 합니다.
    (The translated content follows CC 4.0 policy. When it's shared, the original content provider/creator has to be attributed in the content.)


반응형
외주/과외 문의